본문 바로가기

chapter3/로스트아크

카제로스 레이드 - 에키드나 티저 감상

728x90

 

 

2024년 1월 31일에 나올 에키드나 레이드의 티저가 로아 공식 유튜브에 올라왔다.

 

이전 욕망군단장이었던 비아키스와는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

 

강력한 욕망의 힘으로 모험가에게 그 힘을 억지로 주입시키려는 느낌이 비아키스라면, 

 

에키드나는 부드러운 욕망의 힘으로 모험가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 그 힘을 내뿜는 느낌이다.

 

에키드나 티저에서 보이는 황홀할 것만 같은 배경과 에키드나의 고귀하고 느긋한 말투를 모험가들이 얼마나 잘 견뎌내고 물리칠지가 궁금하다. 

 

에키드나 티저에서 내 눈을 끈 건 아무래도 에키드나의 화려한 모델링이다. 어우... 진짜... 와.... 

 

사실 에키드나의 존재는 쿠르잔 대륙이 나오기 전에는 정보가 극히 적었는데 이번 레이드를 진행하면서 많은 떡밥들이 풀릴 것 같다. 왜 비아키스에게 욕망군단장을 뺐겼는지, 과연 에키드나는 아군일지, 에키드나의 수중에 넘어간 듯한 기옌지역은 어떨지 등등 

 

대 수직 시대의 포문을 열 카제로스 레이드의 시작을 알리는 에키드나 레이드는 과연 어떻게 진행될 지도 궁금하다. 의외로 많은 공대들이 퍼클을 노릴 것 같은데, 카멘보다는 난이도가 낮을 테니 클리어하는데 오래걸리지는 않을 것이다. 

 

근데 진짜 에키드나의 미모 정도면 솔직히 욕망에 넘어가도 되지 않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