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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적으로는 파티 필수가 되어버렸다
세력 경험치 1이라도 챙겨 먹게 되면서 조금씩이라도 성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후의 일격을 가한 1인과 데미지 기여도가 높은 캐릭터가 같을 경우 경험치를 중복으로 얻게 되고
데미지를 입힌 지 일정시간이 지나거나 처치한 캐릭터가 너무 멀 경우 경험치가 안들어온다
예전과 비교해보면 한명이 경험치 5를 독식했던 것이 파티원 중 한명이 최대 경험치 4을 획득할 수 있고 나머지 파티원이 경험치 1~2을 획득하게 된다
.....맞나? 계산해보자
파티를 잘 짤 경우 기본적으로 1~2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그런데 데미지 기여도가 높은 3개의 캐릭터와 그 파티원이 각각 1의 경험치를 획득하니까 중복 보상이 가능한가?
중복보상이 가능하다는 전제로 가장 경험치를 많이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딜러 3명에 딜은 약하지만 최후의 일격을 날릴 수 있는 캐릭터 1명
???
이게 말이 되나?
아마 두번째처럼 중복은 안 될 것 같다
배틀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늘어서 생기는 변화는 조금 있을 것이다
회복약도 해당되니까 체력 채우는게 전보다 버거울 것 같다
양 진영의 내부에서만 부활시간을 10초 늘렸다
필드보스 잡을 때 난동부리는 짓이 줄어들 순 있겠고 대평원에서의 전투 자체는 크게 변화가 없을 것 같다
결국은 해봐야 아는 건가
그래도 경험치 숨통이 트여서 다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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