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1/리그 오브 레전드 스토리

리그 오브 레전드 10-6 제이스

728x90

제이스는 마법공학 변신 해머를 무기로 쓰는 필트오버의 영웅입니다. 

 

제이스는 어려서부터 기계를 다루는 재주가 뛰어나서 각종 마법공학 기계장비들을 설계했죠.

 

워낙 재능이 뛰어났기 때문에 모든 문제를 너무나 쉽게 해결했습니다.

 

제이스는 이를 당연하게 생각했죠. 이런 그에게도 라이벌이 있었으니, 바로 빅토르였습니다.

진보의 날 파티에서 서로 처음 만난 후 동료들의 배척 속에서 통하는 게 있던 그들이었기에 금세 가까워졌습니다.

 

그러나 필트오버의 부두노동자를 위한 기계 작업복을 만들면서, 둘의 관계가 틀어지게 됩니다.

 

빅토르가 화학 물질을 주입한 작업복을 만들어 노동자가 상급자의 지시에 언제나 복종하게 만들었기 때문이죠.

 

제이스는 인간의 자유의지를 막을 수 없다며 부도덕한 행위라고 비판합니다.

 

결국 빅토르는 필트오버의 과학계에서 추방당하고 말죠.

제이스가 홀로 연구를 하고 있던 어느 날, 슈리마 사막에서 발견한 푸른 빛을 띄는 희귀한 수정을 감식하는 의뢰를 받게 됩니다.

 

처음에는 아무런 쓸모가 없었던 것 같았던 수정이었지만, 어느 날 수정이 제이스에게 말을 걸면서 달라집니다.

 

온갖 방법으로 연구한 끝에 수정을 조각내어 사용하면 강력한 에너지를 낸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제이스의 연구가 끝난 다음날, 자운에서 비밀스럽게 연구하고 있는 빅토르가 찾아옵니다. 

 

빅토르는 자신의 연구를 위해 수정이 필요하다고 했고, 제이스는 그 제안을 거절합니다. 

 

그러자 빅토르는 수정을 강탈해갑니다. 제이스에겐 작은 수정 조각 일부만이 남아있었죠.

 

제이스는 수정 조각을 변신 해머에 장착하고 빅토르를 쫒습니다.

자운으로의 이끌림을 느낀 제이스는 곧 지하 깊숙한 곳에서 빅토르를 만나죠.

 

빅토르의 연구이자 영광된 진화는 로봇 군대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제이스는 로봇군대에 맞서 싸웠고, 빅토르가 빼앗아 간 수정을 해머로 산산조각내버립니다.

 

수정의 폭발로 건물이 무너져내렸고 제이스는 가까스로 빠져나왔죠.

 

이후 제이스는 빅토르의 사악한 음모를 알렸고 필트오버의 영웅이 되었습니다.

 

빅토르의 시신이 발견되지 않았기에 제이스는 언젠가 찾아올 빅토르를 기다리고 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