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1/메모리스트

메모리스트 8화 리뷰

728x90

기억 스캔을 종용하는 진재규, 동백은 진재규의 기억을 읽고 고통스러워합니다. 그러다 결국 쓰러지죠. 동백과 진재규의 1차전은 진재규의 승리로 끝이납니다. 

진재규를 따라다니는 경찰들이지만 확증이 없습니다. 최첨단 장비로 무장해도 누군가는 기억을 잃어버렸고, 진재규는 경찰들의 포위망을 요리조리 피해가죠.

 

진재규는 오늘 밤 세 번째 살인이 벌어진다며 동백과 한선미를 압박합니다. 남녀노소, 아군적군 막론하고 자신과 연관되어있다면 누구든지 죽이는 무시무시한 살인마. 이젠 아이까지 노리려 하나요?

잠복근부중인 경찰의 포위망을 뚫은 진재규, 한선미는 도저히 혼자로는 범행을 저지를 수 없었기에 공범의 가능성을 타진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경찰과 동백이 각자 서로 다른 차를 쫓습니다.

도망치는 차를 맨몸으로 추격하는 동백. 경찰이 쫓았던 차는 심상아와 아기가 타고 있었고 동백과 한선미가 쫓았던 차에 진재규가 타고 있었습니다. 얌전하게 수갑을 채우려하는 동백과 몸싸움을 하는 진재규, 총을 쏘지만 한선미의 팔에 명중합니다. 한선미가 다친 손으로 총을 겨눠 진재규를 쏜 이후에야 겨우 진정되죠. 

그러나 진재규는 진범이 아니었습니다. 진재규의 기억을 읽은 동백은 창백해지고 심상아와 아기가 위험하다고 하죠. 진짜살인마, 지우개가 새롭게 등장한 겁니다.

 

메모리스트 8화는 솔직히 스토리 이해가 잘 안갑니다. 진재규가 진범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공범이 있었고 사람들 다 죽이고 다니는 초능력자인데 사실 사람을 구하고 있었다니? 자신의 딸에게 협박하다가 갑자기 살리려고 하고?게다가 갑자기 동백이 진재규 편을 들고.. 그럼 지우개는 누구란 말입니까? 혹시 진재규의 쌍둥이 동생이라도 되는 걸까요? 너무 혼란스러워요.

반응형

'chapter1 > 메모리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모리스트 10화 리뷰  (0) 2020.04.10
메모리스트 9화 리뷰  (0) 2020.04.09
메모리스트 7화 리뷰  (0) 2020.04.02
메모리스트 6화 리뷰  (0) 2020.03.27
메모리스트 5화 리뷰  (0) 2020.03.26